2018년 8월 14일 화요일

쩜오 구구단 편하게 연락 주세요

추석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그 전까지 일을 하려고 돈을 모으려고 출근을 하는 친구들이 많이 보이네요 사실 강남은 서울 출신 들 보다 외부 출신들이 너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돈을 벌려면 강남으로 가야 한다는 말이 생겻나봐요.구구단 같은 경우는 다른 텐카페나 쩜오에 비해사 방이 많고 갯수의 로테이션도 하나 더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아가씨들이 돈을 벌고 묶이고 하는 그런 과정들이 더 수월 할 수도 있고 술을 강요하지도 않습니다.

자신의 스타일 대로 일을 하라고 권유하는 곳이기도 하지요아가씨들이 텐프로로 가는 과정에서 일을 배우고 들리는 곳으로 가장 최적의 가게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텐프로는 더 많은 로테이션을 해야하고 더 스타일도 많이 가꾸어야 하죠.그렇기 때문에 바로 가는 것보다 어느정도 일을 배우고 강남의 술집들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잘 알고 시작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부분의 아가씨들이 처음에는 루트가 없기 때문에 다들 거쳐가는 가게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난 다음, 어느정도 외모가 물이 오르면 그떄 텐프로로 데뷔를 하는게 보통 순서이죠. 다들 텐프로가 처음이라고 이야기 하지만 사실은 다들 오기전에 들렀던 가게들이 분명히 있습니다. 그런것들이 별로 문제되는 부분은 없는데 자신의 과거를 숨기려고 하는 아가씨들이 많이 있죠. 물론 성형해서 알아보지도 못하구요.

방문&면접 010 4890 5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