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8월 31일 금요일

텐프로 월급을 올리는 방법

보통 처음부터 텐을 알아보는 사람들은 잘 없다. 가라오케나 퍼블릭이나 이런 곳에서 일을 하다가 사이즈업을 해서 찾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밤일을 한번도 안해봤다고 하는 사람들도 실제로 그 안을 들여다보면 착석바(bar)라던지 적어도 노래방 도우미 같은걸 한번이라도 해본 사람이 많이 있다.사실 아가씨들은 자신의 과거를 숨기려고 한다. 

예전에 어디서 일했다 이런걸 굳이 말하고 싶지 않아한다. 물론 텐프로에서 일을 하면 그런말들은 많이 자제하는것이 실제로도 좋다 기존에 일을 하고 있는 아가씨들도 자신들이 처음부터 텐프로 출신이 아니지만 사이즈업해서 처음부터 텐프로에 다녔다고 하는 친구들도 많이 있으니까 말이다.각설하고, 일단 월급을 올리는 방법은 출근을 잘 하면된다. 

출근을 잘 하게 되면 일단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되고 가게에서도 바라보는 눈빛이 달라진다. 어떤 경로로 일을 하였던 간에 일단, 일을 시작하고 텐프로에서 일을 한다는 것은 사이즈(size)가 된다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에 못 벌어도 10개이상의 방은 보게 된다.처음에는 가게에서 일을 시켜보고 일을 하는 것들을 지켜본다. 

그리고 평판이 검증이 되고 들려오는 소리에 귀를 귀울인다. 일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애가 손님에게 들어앉는다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 매일 묶인다는 이야기가 들려오면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갖게 되고 인정을 해주게 된다. 처음에는 말도 안걸던 사람들이 말을 걸게 되고 초반에 있었던 텃새도 사라지게 되고 관심의 선두주자에 서게 된다.그렇게 되면 가게에서 월급이야기가 나오고 마이킹도 원하는 만큼 해주게 된다. 

아가씨가 원하는데로 맞춰주게 되있다. 그렇게 하는 이유는 이미 경쟁 가게에서 그 아가씨를 섭외하려고 노력을 하기 때문에 몸값이 오르게 되면 그에 맞는 보상을 잘해 주어야 한다.나에게 한번 섭섭하게 했던 가게는 사실 잘 안가게 되고 그 외에도 가게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나에게 최고의 대접을 해주는 가게로 가서 일을 하게 되있다. 보통 메이비나 퀄리티, 2.4 그리고 인스타나 홈런볼 같은가게들이 대표적이라 보면 되겠다

문의 010 4890 5773